티스토리 뷰

임자일주 특징

겉으로는 평온하나 내적으로는 복잡다난한 생활이고 시작은 잘하나 끝이 없으며 하나를 얻으면 셋을 잃으니 용두사미라, 마음이 넓고 만인에 평등하나 성질이 났다하면 급한 성격에 앞뒤 구분을 가리지 않고 거세게 밀어붙이는 성미이기도 하다. 무엇이든 지 하고자하는 의지는 강하나 의심 많고 고집은 꺾을 자가 없으며 형제 덕도 없으며 교유관계도 부실하다.

또한 탈 재가 번다하며 버는 자 따로 있고 쓰는 자가 따로 있으니 먹여 살려야 하는 식구는 많고 들어오는 수입은 적구나. 겉 다르고 속 다르며 겉으로는 강한 척하나 속은 물러 끝마무리를 못하는 것이 흠이다. 처덕도 없으며 처궁 또한 부실하고 미모부터 보니 예쁘지 않으면 상대를 하지 않는 성격으로 의처증이 있으며 가정이 편안함은 없다고 하겠다. 여명 또한 부궁이 좋지 않아 한 곳에 정착하기 힘들고 도처에 시기 질투를 받게 되어 있으니 몸가짐에 주의해야 한다.

직업으로는 군경, 법조계, 해군사관, 아니면 어업, 식품, 숙박업 등에 인연이 있다.

홍염紅艶 성분이 강하며, ​여성은 역시 스태미나가 강强한 편으로 성性을 즐기는 유형이지만, 한 번 거부하면 용납하지 않으므로 애를 태우기도 합니다. 임수 일주가 밝히면서도 까다롭습니다. 남자가 아무리 사정을 해도, 다시 성교性交하지는 않습니다. 여장부로 총명과 재치로 많은 남자들을 거느리고 살아가며 봉사를 합니다. 여자는 노출이 있는 옷을 좋아합니다.

남성은 성적으로 적극적積極的으로 리드하지만, 상대의 애무愛撫를 요구하며 같이 즐거워야 만족하는 사람입니다. 가는 곳마다 미인이고, 여자문제로 머리가 아프기도 하며, 작첩作妾하고, 화류지녀花柳之女와 살기도 합니다. 임수일주 남자는 미모의 여자와 인연이 있습니다.

만인을 거느리는 지도자로는 성공을 얻을 수 있지만, 사업은 실패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성공을 얻을지는 모르지만 주위를 힘들게 할 수도 있습니다. 자존심이 강한 간여지동干與支同으로, 남녀 모두 호색을 하지만 색정의 고통이 따를 수 있습니다. 자존심을 내세우는 연애라 길게 가지 못하고 순탄하지도 못한 경우가 있습니다.

지도자로 살아갈 수 있는 확률이 있습니다. 다만 고집과 지나치게 과욕을 부리지 않으면, 성공된 삶을 영위할 수도 있으며, 부부관계는 자존심이라는 것을 내려놓고, 서로 공경하면서 사랑하고 살아가야 함을 명심해야 합니다.

인물 : 발명가 연구가

장소 : 해양, 연못, 야간

건강 : 신장, 방광, 이명, 비뇨기, 생식기, 청각, 수분, 타액, 몸이 붓는 증상

임자일주는 외유내강이다. 겉으로 봤을 때는 사람 좋아보이나, 알고 보면 자기 고집이 대단한 사람이다. 그래서 보통 집안에서 한 성격하는 형제나 자식이 되겠다. 남성의 경우에는 정력을 나타내는 물이 강하니 주색을 조심해야 겠다. 특히 이번에 사건이 터진 정준영이 임자일주로 재다신약의 남자로 주색을 밝히니, 사주 구성을 잘 살펴 이런 분들은 조심해야 겠다.

2019/04/22 - [01. 생활 속에서 알아보는 '오행'/- 물(水)] - [역학기초] 큰 바다, 임수 사주 특징

2019/04/29 - [02. 내 특성은 무엇일까 '육십갑자'] - [역학기초] 26. 기축일주 특징

2019/05/03 - [02. 내 특성은 무엇일까 '육십갑자'] - [역학기초] 38. 신축일주 특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