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오일주 특징

신용과 예의를 위주로 생활하나 묵은 소리를 잘하고 중후하며 주체는 강하나 성질이 급하여 자기위주로 살아가는가 하면 겉으로는 느리게 보이나 행동은 빠르고 매사에 말로 앞장서며 다혈질이 되어 경거망동하기 쉬워 남들의 지탄이 되기도 한다. 그러나 순발력은 있어 재주가 다양하고 성실하며 책임감이 강한가 하면 이론가이면서 자기고집대로 하다가 안되면 비관하며 부모탓으로 돌리는 것이 흠이다.

남명은 멋쟁이요 상대의 미모를 위주로 보며 예쁘지 않으면 쳐다보지 않으며 처를 얻고 고부간의 갈등이 있겠으며 사방에 여자가 많ㄷ. 여명은 멋을 부리기로 유명하고 배움이 있고 똑똑하며 잘생긴 남성을 원한다. 부군의 작첩으로 결혼생활에 불만이 많아 비관 음독할까 염려된다.

직업으로는 교육이나 군경, 운동이 좋겠고 사업으로는 종교 문화, 건설이 적당하며 재복은 없으니 욕심을 탐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건강은 위염, 피부질환, 변비, 당뇨에 주의하고 편식은 될 수 있으면 피하는 것이 좋겠으며 수분을 적당히 섭취해 주는 것이 좋으리라 본다.

여성은 양기陽氣가 음기淫氣로 변화되었으니 그 세기는 주체할 수없이 강합니다. 매우 즐기는 스타일이며, 남자 없이 하루를 못 사니 미남美男들과 인연이 많습니다. 사랑 받게 행동도 하구요.

말이 날뛰니 호탕한 여걸女傑과 같아서 간섭은 더욱 싫고, 성욕性慾이 강强하여 한 상대로는 도저히 만족할 수 없습니다. 차라리 독신으로 마음대로 필요시 조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오일주 남성은 배우자 궁에 모친을 두는 형상이니, 모친과 같이 생활하며 고부 간의 갈등이 있을 수 있으며, 여성은 배우자 궁에도 모친을 두는 형상이니 남편이 데릴사위 형세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남녀 모두 배우자궁에 모친을 두고 있으니, 헌신적인 무조건의 사랑 요구할 수 있으니 관계 정립이 힘듭니다. 마마보이, 마마걸 기질이 다분한 일주이죠. 이런 분들은 늦게 결혼하는 만혼이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남성은 여자女子가 없이는 하루도 못 살겠다는 형이고, 서로 같이 즐거워야 만족합니다. 오화를 깔고 있으신 분들이 여자를 밝히는 면이 있습니다. 

마른 토지에 말이 뛰어노니, 그 정력을 어디에 쓸까 감당하기 힘이 들어, 급하고 불타도록 성교性交를 합니다. 그러니 강즉절强則折이니 성불능 자가 간혹 있으며, 나이 차가 많은 미모의 여성과 연분을 맺습니다.

장소 : 운동장, 산, 안, 신

건강 : 비위, 요, 복부, 기육, 협, 피부, 습진, 당뇨, 맹장, 취각, 심장, 소장, 체온, 혈압, 열, 설, 정신, 시력, 순환기계통, 뇌일혈, 위염

2019/04/18 - [01. 생활 속에서 알아보는 '오행'/- 땅(土)] - [역학기초] 큰 대지, 무토 사주 특징

2019/04/29 - [02. 내 특성은 무엇일까 '육십갑자'] - [역학기초] 19. 임오일주 특징

2019/04/30 - [02. 내 특성은 무엇일까 '육십갑자'] - [역학기초] 27. 경인일주 특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