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병진일주 특징

항시 마음이 넓어 남에게 베풀려는 마음씨가 너무나 아름다우나 인정이 많아 손해 보는 것이 많으며 상하 빈부 귀천을 가리지 않고 사심 없이 대하여 주며 말고 발게 살려고 하나 뜻대로 되지 않으며 지구력이 부족하여 펼쳐만 놓았지 수습을 못하는 것이 흠이라 하겠다. 배우자를 알게 되면 학업을 중단하게 되며 일찍이 직업전선에 뛰어들어 배짱이로 밀고 나가는 성격의 소유자이며 젊어서는 의기양양하나 결혼하여 세월이 흐르면 처가 잔병으로 고생하며 또한 본인의 기가 약하여 기진맥진하여 멍든지 모르게 멍들어 가는 것이 안타깝다.

관고로서 자식을 앞세울 수도 있으니 명랑함 속에 수심이 숨어 있고 여명은 내 것 주고 배신당하며 남편의 잔변ㅇ으로 고생을 하겠고 부정포태와 타자양육도 하여보며 심신의 안정을 찾으려면 신앙으로 극복하는 것이 좋겠으며 공부하여 교육계로 입신하면 모든 재앙이 소멸될 것을 명심하라. 직업으로는 교육공무원이나 비밀조사 업무가 적합하며 건강으로는 혈압, 당뇨, 습진, 시력, 위하수증으로 고생하니 채식을 위주로 하는 것이 건강에 좋을 듯 싶다.

병진 일주 중에 대표적인 연예인은 이영애씨이다. 이영애 씨는 산소 같은 아름다운 여자이며 낙천적 카리스마, 병진일주여자입니다.

정말 나이 들어 갈수록 미모와 현숙함이 빛나는 여자 연예인입니다. 이 영애 씨가 비타민이나 산소처럼 활동하는 모습을 보는 것도 즐겁습니다.

화일간의 여자분들이 밝고 따듯한 모습을 가지고 있기에, 미모의 여성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남자분들이 많이 따르죠. 여자들은 천간에 화를 가지면 기본적으로 인기가 많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영애 씨는 한 개 띠(경술)이며, 추운 겨울(己丑), 병진일에 태어났습니다. 추운 겨울이라 불이 우선 필요하고, 불을 지지해줄 나무가 있으면 좋습니다. 시지의 오화(午火)와 시간의 갑목이 있어 한겨울의 추위와 바람을 막아주고 있습니다앞으로도 더 좋은 활동으로 자주 보기를 바랍니다. 

장소 : 밝은 곳, 주간 공간, 시장, 대중집합장소, 미생물 늪지

건강 : 심장, 소장, 심포, 삼초, 안병, 체온, 혈압, 열, 설, 정신, 순화기계통, 시력, 뇌일혈, 비장, 위장, 요, 복부, 기육, 협, 피부, 습진, 당뇨

2019/04/16 - [01. 생활 속에서 알아보는 '오행'/- 불(火)] - [역학기초] 뜨거운 태양, 병화 사주 특징

2019/04/26 - [02. 내 특성은 무엇일까 '육십갑자'] - [역학기초] 01. 갑자일주 특성

2019/04/27 - [02. 내 특성은 무엇일까 '육십갑자'] - [역학기초] 07. 경오일주 특성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