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술일주 특징

지혜가 있고 인정이 많으며 성품이 강건하고 똑똑하며 남성다운 기질이 있으며 까다로운 성격에 급하면서도 완벽한 것을 좋아하고 꾀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남을 돌보아주기를 좋아하기는 하나 대가성을 바라고 있기에 돈에 집착력이 강하게 보이며 욕심이 많은 것이 흠이다. 겉으로는 잔잔하고 편안하게 보이나 속으로는 회오리치는 파도와 같아 급한 성격이기에 매사를 대화로 풀어나가야 하겠고 임수는 하늘이요 술토는 천문에 지기라 옥황상제의 출입문이니 만큼 신기가 있으며 미세한 소리까지 감지할 수 있으니 기억력이 좋고 선견지명에 앞날을 내다보며 자기에 책임임무를 잘 이행하는 편이다.

수 자체는 흘러가는 물이라 물이라는 것은 흐리지 못하면 썩는 물이 되어 질병을 유발하니 운동으로서 몸을 움직여주어야 하겠고 재복은 있으나 처의 잔병이 있겠으며 여명은 시어머니 잔병에 편안한 날이 없으며 평생 일복은 타고났다 하겠다. 관으로는 재정, 법정, 군경이나 의과에 입신하는 것이 좋겠고 사업으로는 식품, 의약, 부동산에 소질이 있어 부귀를 겸전하나 건강으로는 결석, 당뇨, 혈압 등으로 고생을 하겠다.

여성은 호기심好奇心이 강한 편으로 성관계性關係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임수라는 물의 성분을 가지고 있으니 성적인 면에 호기심이 많아 노출이 많은 옷을 입거나 몸매를 드러내는 옷을 좋아하는 편이기도 합니다.

자신이 주도권主導權을 쥐어야 만족하는 스타일이니, 남자를 요리하듯 가지고 놀아야 만족합니다. 간섭이나 구속을 싫어하고 남편이 권력계통에 종사하면 무사할 수 있으나, 남편이 무능하기에 오히려 이혼離婚 후에 성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성은 하나의 상대로 만족滿足하지 못합니다. 도처에 부동산이며 도처에 집이니 가는 곳 마다 여자고 어떤 여자라도 휘어잡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소 바람기가 있는 편이죠. 그러니 백년해로가 힘든 경우도 있습니다.

일찍 연애가 가능하고 여성의 경우 기가 강한 남성이 오게 되고, 남성은 연애를 하다가 결혼까지 골인을 하는 경우가 발생됩니다. 그러니 애가 먼저 생기고 결혼식을 나중에 하는 경우도 발생이 되는 임술일주 남성의 특징입니다.

인물 : 발명가, 미생물연구가

장소 : 해양, 연못, 야간

건강 : 신장, 방광, 이명, 비뇨기, 생식기, 청각, 수분, 타액, 몸이 붓는 현상, 비위, 복부, 기육, 피부, 혈압, 당뇨, 결석

술토를 깐 지지가 가장 이해하기 어렵고, 속을 알 수 없는 지지 입니다. 임술일주는 겉으로는 포용력과 이해력이 있으나 알고 보면 번뇌가 있고 성격이 강한 것이 특징입니다. 

2019/04/22 - [01. 생활 속에서 알아보는 '오행'/- 물(水)] - [역학기초] 큰 바다, 임수 사주 특징

2019/05/07 - [02. 내 특성은 무엇일까 '육십갑자'] - [역학기초] 51. 갑인일주 특징

2019/05/05 - [02. 내 특성은 무엇일까 '육십갑자'] - [역학기초] 43. 병오일주 특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